글로벌 아모레 몰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확장을 목표로 2023년에 론칭한 K-Beauty 플랫폼입니다. 아모레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에도 불구하고, 기존 온라인 판매 업체와 경쟁 업체의 시장 선점으로 인해 글로벌 아모레 몰은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디스럽트와의 협업 목표는 매출을 증대하고 마케팅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것이었습니다. 맞춤형 메타 광고 소재 제작과 이메일 캠페인 최적화, 그리고 구글과 메타 광고 운영를 통해, 협업 3개월 만에 매출이 294% 증가하였으며, ROAS(광고비 투자 대비 매출)도 이전 대비 152% 향상되었습니다.
저희 글로벌아모레몰은 디스럽트와 협업을 진행하면서,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전략적으로 연계해 시너지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.
구글, 메타, 이메일 마케팅 등 서로 다른 채널을 통합한 접근 덕분에 고객 여정 전반에서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고, 그 결과 퍼포먼스 전환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.특히 디스럽트는 쇼피파이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, 월별 프로모션과 광고 기획을 체계적으로 제안해 주셔서 마케팅 실행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
김건희 – 글로벌 아모레몰 마케팅